반응형

냄비 추천 인기 순위

혼자 사용하기에 딱


혼자 주방에 빼놓을 수없는 조리기구라고하면 남비. 요리에 사용하는 것은 물론, 소량의 물을 끓여하거나 레토르트 식품을 따뜻하게 할 때 편리합니다. 그런 남비이지만 소재와 크기, 가격, 디자인은 다양. 막상 사려고 차이가 모르고, 어떤 것을 사야하는지 망설 버리는 사람도 적지 않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사용하기 쉬운 남비의 선택 방법이나 혼자 사는에 추천 남비 랭킹을 소개합니다. 교체 및 장만을 생각하고있는 분은 꼭 참고하여보십시오.


남비의 선택

IH 지원의 유무으로


주방의 가스 렌지가 가스 난로라면 어떤 남비도 문제 없지만, IH의 경우는 반드시 IH 지원을 구입하십시오. 또한 IH 지원도 직경 14cm 이하의 작은 남비의 경우 IH 모델에 따라 센서가 반응하지 않고 사용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작은 남비를 구입하는 경우, 확인해 두는 것이 좋습니다.




크기 선택



혼자 사는 사람에게 추천 남비의 크기는 직경 16cm * 깊이 7cm 정도의 것. 이 정도라면 소량의 물을 끓이는 때 편리합니다. 또한 된장국을 만들거나 야채를 삶거나하는데 딱 좋은 크기입니다. 1 인분의 볶음과 계란 후라이도 조리 가능. 별로 요리를하지 않는 분이라면이 크기의 남비가 하나뿐이면 충분합니다.

한편, 매일 자취하고있는 분은 직경 20cm * 깊이 11cm 정도의 남비를 추천합니다. 조림이나 카레 등도 무리없이 만들 수있는 크기 때문에 편리합니다. 대소 2 종류의 남비가 있으면 더 부드럽게 조리 가능합니다.


소재로 선택


앞으로 남비를 장만하는 분은 꼭 소재에 착안하여 선택하려고합니다. 청소가 쉬운 것, 열전도율이 높은 것 등, 소재가 다르면 쓰기도 달라집니다. 자신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소재의 남비를 찾아보세요.




스테인레스


스테인레스는 내구성이 높고 청소하기 쉬운 것이 매력. 스틸 수세미로 강하게 문질러도 상처 어렵 기 때문에 흙을 잘 떨어 뜨릴 수 있습니다. 또한 부식에 강하기 때문에 구입 후 몇 년이 지나도 아름답고 깨끗한 상태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테인리스는 보온성이 높기 때문에 특히 조림 요리에 추천. 또한 소재에 균일하게 불이 통과하기 때문에 빠르게 조리 할 수 ​​있습니다.


알루미늄


알루미늄은 열전도율이 뛰어난 소재. 물을 끓이는 삶은 계란을 만드는 국물 등의 국물을 만들 수 많은 쪽은 알루미늄 남비를 추천합니다. 알루미늄은 가벼운 소재이기 때문에 한손으로 편하게 다룰 수 있으며, 좁은 주방에 수납이 없으면 벽 등에 걸어두면 공간을 차지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고온에 약하기 때문에 볶음 등을하면 재료가 달라 붙어 버릴 수도. 또한 알칼리 나 산에 약하기 때문에 재료를 장시간 담그는 요리에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불소 수지 코팅

불소 수지 코팅은 냄비와 프라이팬의 표면에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가공하여 테프론 가공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알루미늄에 불소 수지를 코팅 한 것으로, 불의 거리가 빠르고 가벼운 것이 특징. 또한 코팅 덕분에 재료가 붙지시고 얼룩 떨어지고도 좋기 때문에 손질도 간단합니다.

불소 수지 코팅의 남비는 매우 사용하기 쉬운이며, 표면의 코팅이 몇 년 벗겨져 버리는 단점이 있습니다. 몇 년 후에는 반드시 교체가 필요하므로 소모품이라고 결론 짓고 구입합시다.


남비의 추천 업체 브랜드

테팔 (T-fal)


불소 수지 가공의 프라이팬을 출시 한 프랑스 업체. 손잡이를 분리하여 컴팩트하게 수납 할 수있는 냄비 시리즈와 신속하게 물을 비등하는 전기 주전자로 유명합니다. 테팔의 남비는 불소 수지 외에, 10 년 보증 고품질 스테인리스 것도 인기가 있습니다.





비타 크래프트 (Vita Craft)


비타 크래프트는 "가족의 건강은 매일의 가정 요리에서 지켜 나갈 것"이라는 생각으로 1939 년에 설립 된 미국의 제조 업체. 로켓 개발 기술을 응용하여 만들어진 비타 크래프트의 팬은 소재의 수분과 유분을 살려 요리 할 수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 높은 기능성과 쓰기의 장점은 남비에 응용되어 전세계 가정에서 오랫동안 계속 애용되고 있습니다

니 토리


니 토리는 저렴하고 실용적인 가구 · 인테리어 할인점입니다. 기능성과 디자인에 주력 "쌀 것이다 나쁠 것이다"가 아니라 "가격 이상"의 가치를 제공합니다. 최근에는 주방 용품과 조리기구가 충실하고있어, SNS 등에서도 자주 화제가되고 있습니다. 니 토리의 남비는 소재 크기의 종류가 풍부. 저렴한 심플한 디자인 사용성 3 박자 갖춘 남비를 찾을 수 있습니다.




스쿠 (DANSK)



스쿠는 "스칸디나비아 모던 아트"를 컨셉으로 한 주방 용품 제조 업체. 북유럽을 중심으로 한 디자이너들이 개발 한 식기 나 수저는 디자인뿐만 아니라 기능성도 뛰어나 대부분 오븐 전자 레인지 식기 세척기에 대응하고 있습니다. 스쿠 남비는 화려한 법랑의 냄비 깔개로 사용할 뚜껑의 모양이 특징. 4 가지 크기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